본문 바로가기
나도,요리사

야식은 사랑 / 소세지 야채 핫소스 볶음 !! *맛있게 매운맛 *

by 유키키리 2021. 4. 30.
반응형

야식은 사랑 / 소세지 야채 핫소스 볶음!! 맛있게 매운맛 

야채 준비하기

밤에 갑자기 배가 꼬르르륵... 핫소스로 야채 듬뿍 볶아서 먹어야지!!!

읭?? 냉장고에 뭐 별게 없네요;; 

꽈리고추 소시지 양파 브로콜리!! 

당근이 파프리카 양배추 넣어도 맛있습니다. 좋아하는 야채로 편하게 만들어 먹어요~

 

야채 볶기

양파를 먼저 노릇노릇 구워주다 소시지 꽈리고추 넣어서 볶아줘요~

핫소스 케찹 굴소스

양념을 만들어 줍니다. 

핫소스 한수저반한 수저반 / 굴소스 한수저 / 케첩 한 수저반 / 다진 마늘 반수저

양념을 미리 만들어서 부어주면 더 맛있겠죠?? 

하지만 전 요리천재라 그냥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귀찮귀찮) 바로 넣어줬어요.

그냥 부어주셔도 되요 ;;

양념 잘 베이게 약불로 조금 더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핫소스 볶음

 

 

쏘맥이랑 같이 먹으면 간단 안주로 잘 어울립니다.

밤이라 야채 많이 넣어서 먹으니 잘 안 쪄 아주 좋아요, 건강해져야지~

새콤 달콤 매콤!! 야채 아삭아삭 맛있어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핫소스를 조금 더 넣어주셔도 돼요.

한입 맛보고 저도 조금 더 뿌려 먹었어요;;

 

 

뭔가 아쉬움... 너무 풀때기만 먹고 있나 봐요.... 육개장..... 뜯고 있는 내손........

손아 넌 왜 언행불일치니?? 안 먹는다며!! 물 뜨겁게 끓여서 부어줬어요.

육개장 사발면

육개장 이벤트 중이네요. 올해 안에! 부자가 된다. 오예 아예 기분 좋아 육개장 사랑해~

먹길 잘했어! 역시 컵라면의 꽃은 너야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