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요리사

냉장고 털어서 월남쌈 만들기"훈제오리 월남쌈"

by 유키키리 2021. 6. 2.
반응형

"훈제오리 월남쌈" 만들기

김밥 싸고 남은 재료들이 냉장고 한켠에 남아있어서 오늘은 월남쌈으로 저녁 해결하기! 

훈제오리 무순 새싹 파인애플

마트에서 훈제오리 한팩과 새싹, 무순, 파이애플 통조림을 사왔어요.

냉장고 야채

냉장고 한편에 남아있는 야채 모아서! 준비 끝!!

어묵 파프리카 맛살 당근

월남쌈

파프리카, 당근, 양파, 맛살은 채 썰어주고!

어묵은 채 썰어서 한번 볶아서 준비!

새싹과 무순은 식초 물에 담가 뒀다가 깨끗이 씻어서 접시에 옮겨 담아주고,

훈제오리는 후라이팬에서 부추와 함께 한번 볶아주었습니다.

간단간단!! 

월남쌈 소스 파인애플

월남쌈 소스는 피쉬소스가 딱인데, 집에 똑떨어졌네요, 

망고소스와 칠리소스 땅콩소스로 대신했어요.

파인애플은 넣어줘야 또 월남쌈 먹는 맛이 나서 통조림으로 해결!!

월남쌈

한상 푸짐하게 차려서 먹으니 냉장고 야채 처리 완료!!!

저희 집은 김밥 한번 싸 먹고 나면 꼭 이렇게 월남쌈으로 남은 야채 처리하곤 하는데요~

뭣보다 어묵을 넣어서 먹으면 이상할 거 같지만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월남쌈

터질 듯이 재료 듬뿍 넣어서 싸 먹었더니 맛있고 배부르고 좋습니다.

왠지 건강해질거같고 ㅋㅋㅋㅋ

저희 집 귀용이도 요렇게 스스로 혼자 싸 먹게 두면, 이런 날은 야채도 듬뿍듬뿍 잘 먹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