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점, 연신내 맛집! "산촌"

by 유키키리 2021. 5. 15.
반응형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점! 연신내, 갈현동 맛집! "산촌"

귀용이

우리 집 귀용이의 쏘울 푸드 돼지갈비!!

(우리 집 귀용이 프라이버시를 위해 사진 사이즈를 줄여 주었습니다.)

뜯어먹는 고기 먹고 싶다고 말하면 저거 사줘야 되는 날입니다.

그러면 어김없이 찾아가는 동네 맛집, 산촌!

산촌 메뉴판

메뉴판에서 세월이 느껴지네요.

저희는 가면 항상 돼지갈비 바로 주문합니다.

요즘 10,000원에 국내산 돼지갈비 파는 곳이 있나요??

가격 아주 착해요! 가격만 착하다고 막 먹고 그러는 거 아닌 거 아시죠?

맛도 아주 훌륭합니다.

산촌 기본상차림

쌈 세트, 양파소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찬은 조금씩 바뀌는 거 같아요, 

 점심 장사도 하셔서 그런지 반찬들 본적으로 나물 2가지 정도는 항상 나오고 김치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 마법의 야채무침!! 저걸 먹으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음식 고수라는 사실을!

고춧가루로 양념해서 무친 오이랑 콩나물무침이 매운맛 없이

깔끔하고 입에 착착 붙어요, 맵 찔이 귀용이도 잘 먹고요.

돼지갈비

돼지갈비 나오면 바로 불판 위에 올려주고!

공깃밥 하나 주문합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공깃밥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특별하지 않지만! 결코 평범하진 않은 맛~ 국물 구수하니 담백해요.

버섯 두부 아낌없이 넣어주시니 밥 한 공기 더 시켜야 될 거 같네요.

돼지갈비에 냉면 싸 먹으면 술술술~~~ 아시죠?

나는 비냉인이지만 남의 편과 귀용이는 물냉파~

괜찮아요 양념장 따로 부탁드리면 원하는 만큼 주시니

면만 건져서 양념장 올려 먹었습니다.

돼지갈비

돼지갈비 추가 추가!! 셋이가서 4인분 해치우고 왔습니다.

귀용이가 2인분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저 아니구요.~

고기가 양념이 정말 잘 배어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워요. 자극적으로 단짠단짠 아니고요.

먹을수록 계속 당기는 맛! 감칠맛이 있습니다.

 

지나는 길에 보면 한동안 코로나로 영업을 하지 않아서, 혹시 없어지나 아쉬웠는데

다시 열린 가게를 보니 다행이란 생각도 들며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랜 시간 같은자리에서 착한 가격으로 정직하게 장사하시는 착한가게라 늘 잘되시길 응원하는 손님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 종식되어서,

자영업자 소상공인들 모두 모두 다시 웃는 날왔음 좋겠네요. 포함이요 ㅠㅠ;;

 

 

 

2021.03.12 - [사랑해요,맛집] - 갈현동 - 옥문 / 가성비 미친 중국집

 

갈현동 - 옥문 / 가성비 미친 중국집

짜장면이 2,000원? 짬뽕이 3,000원? 이게 지금 2021년 가격표 맞나요 이렇게 파는곳이 동네에있는데 저 왜 몰랐을까요? 가봐야겠어요, ​ 처음엔 그냥 저희 딸 서찡이데리고 짜장면 먹으러갔는데요^^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