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산꼼장어 포장가능!! 은평구 가성비 좋은 산꼼장어,"장어세상"

by 유키키리 2021. 5. 17.
반응형

이제는, 산꼼장어도 포장해서 먹을 수 있다!! 

전화 : 02-385-1007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5지번, 갈현동 464-8 1층
영업시간: 월요일 12:30 - 23:00월~금(평일) / 토요일 12:00 - 23:00(주말)

장어세상 입구/메뉴판

주말 내내 비가 내리는데 포장마차 꼼장어 말고~

톰하니 고소함 넘치는 산꼼장어가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 졌어요.

먹고 싶으면 먹으면 됩니다!!!

동네에 가성비 아주 좋은 "셀프장어세상"으로 빗길을 뚫고 갑니다.

 

**약간 징그럼 주의**

꼼장어 구이

사실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면 빠를 텐데,

왠지 이 실한 꼼장어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하고 싶어서

방문해 주문했습니다.

 

가끔 들려서 장어 먹곤 하는데, 포장되는 줄 처음 알았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방문손님이 줄다보니 자연스레

포장시스템이 생긴 게 아닐까 생각 듭니다.

ㅠ ㅠ 정말 이놈의 미친 코로나! 올해 안에는 말끔히 종식되길 바라고, 또 바래요.

 

포장 전화가 오면 일일이 불판에 숯불 넣으시고 한 테이블 한 테이블에서 정성껏 구워주시는 거 보니

왠지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에서 빗소리 들으며 구독 중인 이웃님들 피드 보며 놀고 있으니 시간 금방 가고 좋네요.

이모님께서 곰장어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다며 얼른 드시라고 안내와 함께 포장완료!! 

꼼장어 포장

냄새 미쳤!! 차에서 꼼장어 냄새와 진짜 스멀스멀 들어가는 손!!! 

간신히 참고 집 도착하자 마자 후다닥 먹을 준비!! 

장어세상 기본찬

갓김치! 백김치! 마늘, 양파, 깻잎, 상추 무침

생강! 기름장! 초고추장!

아니 근데 사장님! 원래 이렇게 손이 크세요?? 'ㅡ'

김치며 소스며 생각이며 얼마나 가득가득 넣어 주셨는지,

음식 남기는 거 나쁜 건 거 아시죠? 그래서 열심히 먹긴 했는데, 정말 넉넉히 주셨더라고요.

근데 갓김치! 정말 갓~김치 인정!!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ㅋㅋㅋ 

다음부턴 조금 덜 싸 달라고 미리 말씀드리려고요~

처음처럼

얘까지 꺼내 주면 진짜, 준비 완료!! 

꼼장어

비주얼 깡패 꼼장어! 

열자마자 처음은 기름장에 살짝만 찍어서~ 

꼼장어 본연의 맛을 느끼며 곱씹으며 먹었어요.

순간 지금 여기 내가 젤 행복하다고 느껴지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싱싱한 꼼장어를 구워 먹을 때 내장도 모두 먹을 수 있다네요.

저기 약간 톱니바퀴처럼 막 튀어나온 저거는 저도 왠지 쫌 꺼려져서 

남의편 접시에 양보해 주니 이게 진짜라며 먹는 거 보니, 

안 되겠어서 도로 뺏어 먹었어요. 

안 먹었으면 어쩔 뻔?!?!? 고소함이 두배~입니다.

장어세상 꼼장어

왠지 가까이 찍으면 맛있음이 전달될까 해서 먹다 말고 한정 더 찍어 봤습니다.

숯불향이 입혀진 꼼장어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좋지만!

역시 고단백 음식이라 그런지 조금 느끼할 수도 있었지만

갓김치와 백김치 깻잎에 돌아가며 싸 먹으니,

마지막 한 점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2021.05.15 - [사랑해요,맛집] -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점, 연신내 맛집! "산촌"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점, 연신내 맛집! "산촌"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점! 연신내, 갈현동 맛집! "산촌" 우리 집 귀용이의 쏘울 푸드 돼지갈비!! (우리 집 귀용이 프라이버시를 위해 사진 사이즈를 줄여 주었습니다.) 뜯어먹는 고기 먹고 싶다고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