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불광동 "통큰족발" 보들보들 시장 족발, 인생족발 너로 정했다.

by 유키키리 2021. 5. 21.
반응형

족발이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는 거니?? 불광시장 "통 큰 족발"/포장가능/배달가능

시장을 엄청 좋아하는 나 때문에 저희 집 귀용이도 시장 가는 걸 좋아합니다.

야채도 사고 시장 구경도 하고 군것질도 하고 생선들 과일들 이거 저거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그래서 가끔 가는 불광시장 중간에 족발집이 있는 거 지나다 몇 번이고 봤지만

별 관심 없었는데, 오늘은 왠지 운명처럼 눈에 들어왔습니다.

귀용이도 먹고 싶다고 하고 해서, 오늘은 족발!!!!!! 포장!!!! 

불광동 통큰족발 메뉴판

통 큰 족발 대자 28,000원 주고 포장해왔습니다.

메뉴판 넣어주시며 배달할 때 가격이라 조금 더 비싸게 적혀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통큰족발

콩나물 국 / 마늘 / 새우젓 / 쌈장 / 고추 / 부추무침 / 상추

아주 평범한 족발 구성! 

하지만, 저기 저 콩나물국 얼큰하니 아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부추무침 양념 새콤달콤 푸짐하고요.

족발

족발 윤기가 느껴지시나요??? 

어쩜 이렇게 부들부들한지 양도 엄청 푸짐합니다.

보들보들 보다 더 보들보들해서 부들부들합니다.

족발 먹으면 저희 집 귀용이는 저 콜라겐 껍질은 다 떼고 고기만 먹는데

여기 족발은 껍질까지 잘도 먹네요, 이제 맛있는 거 혼자 먹기 틀렸네요;;;

전 개인적으로 한방 맛?!아마 잡내를 잡으려고 좋은 재료 많이 넣고 삶아서 그런 거겠죠?

그래도 저는 자극적인 냄새나는 족발은 좋아하지 않는데..

이 족발은 한방 냄새 전혀 없고요. 족발 고고한 냄새만 납니다.

맛있어 맛있어 외치며 신나게 먹어도 먹어도 많이 남네요.

시장 족발 "사랑"입니다.

 

족발 한상차림

시장에서 사 온 야채 더 씻어주고, 김치 한 접시만 꺼내서 저녁 완벽하게 마무리!! 

 

저는 인생 족발 수준인데, 남의편 입에는 조금 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야채 많이 싸 먹으라는 사장님의 깊은 뜻이니 그냥 먹으라고 말해주었어요.

 

 

2021.05.17 - [사랑해요,맛집] - 산꼼장어 포장가능!! 은평구 가성비 좋은 산꼼장어,"장어세상"

 

산꼼장어 포장가능!! 은평구 가성비 좋은 산꼼장어,"장어세상"

이제는, 산꼼장어도 포장해서 먹을 수 있다!! 전화 : 02-385-1007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5지번, 갈현동 464-8 1층 영업시간: 월요일 12:30 - 23:00월~금(평일) / 토요일 12:00 - 23:00(주말)..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