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집에서 먹는 멕시코 요리, 은평 배달 맛집/타코박스"그릴 파히타"

by 유키키리 2021. 5. 10.
반응형

집에서 먹는 멕시코 요리, 은평 배달 맛집/타코 박스"그릴 파히타"

 

전화 : 0507-1353-7209

 

집에서 간편하게 배달로 타코를?? 맛이 있을까?!

먹고는 싶은데 왠지 배달하는게 조금 꺼려졌지만, 배민 평점이 높어서,

번쩍배달로 시켜보았어요, 요즘 무슨 행사 하나 봐요. 그

냥 배달비보다 번쩍배달비가 1000원 더 싼 건 왜죠??

암튼 1,000원 까지는 따지는 꼼꼼한 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아 나 이런 사람이다, ㅋㅋㅋ

타코박스 메뉴

타코박스 그릴파히타로 주문! 번쩍 같이 배달이 되네요.

 

타코박스 나초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될지도 몰라요.

따뜻한 리뷰한줄 큰 힘이 됩니다.

아기자기하게 스티커 부쳐있는 게 눈에 띄네요. 

나초를 서비스로 보내주셨네요. 귀용이 먹으라고 인심 쓰고~ 

타코박스 그릴파히타

또띠아 10장, 감자튀킴, 통새우, 그릴 치킨, 통삼겹, 야채믹스, 샤워 소스, 살사 소스, 바비큐 소스

박스 하나에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타코박스

또띠아 반으로 잘라서 싸 먹으니 딱 알맞고 좋았어요.

새우, 그릴치킨, 통삼겹 모두 간도 알맞고 양도 넉넉해요,

야채믹스가 살짝 빈약한 게... 전 집에 있는 샐러드 야채랑 양파랑 같이 놓고 먹었어요!

소스 듬뿍 듬뿍 찍어먹는 거 좋아해서 추가할까? 살짝 고민했는데

모자라면 일단은 있는걸로 먹자~ 하고 추가 안 했는데

안 하길 잘한 건 같아요. 소스가 넉넉하게 옵니다.

 

왠지 요론거 먹고 싶은 날 있는데, 배달로 먹을 수 있는 거 일단 너무 좋았어요.

가격 대비 만족스럽게 옵니다.

저희 귀용이도 "티코" 맛있다며 요고 조고 잘도 싸 먹네요.

타코라고 말해도 귀여우니 티코로 하겠데요 ㅋㅋㅋㅋㅋㅋ

양파 숨겨서 싸주기 참 편하고 좋네요, 다음에도 한번 더!!! 

 

 

2021.04.30 - [사랑해요,맛집] - 은평구 정육식당!! 숨은맛집, 신사 정육 식당

 

은평구 정육식당!! 숨은맛집, 신사 정육 식당

은평구 정육식당!! 숨은 맛집, 신사 정육 식당 평일 저녁에도 손님들이 가득 차는 동네 숨은 맛집!! 친구와 오랜만에 연락하며 어쩌고 저쩌고 이러쿵 저러쿵하다 아 몰라 삼쏘나 간단히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