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은평구 정육식당!! 숨은맛집, 신사 정육 식당

by 유키키리 2021. 4. 30.
반응형

은평구 정육식당!! 숨은 맛집, 신사 정육 식당 

평일 저녁에도 손님들이 가득 차는 동네 숨은 맛집!! 
친구와 오랜만에 연락하며 어쩌고 저쩌고 이러쿵 저러쿵하다
아 몰라 삼쏘나 간단히 하게 만나!!!

동네 삼쏘는 또 여기가 진리거든요,신사정육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신사정육식당 메뉴판

메뉴판 시원시원하게 벽면에 뙇!!~~!!!! 다 맛있어 보이는데 전 삼겹살을 가장 좋아합니다.

신사정육식당 삼겹살

이 집 고기 컨디션은 언제나 좋아요!! 
 불판에 삼겹살과 함께 버섯 + 마늘도 함께 올려주십니다.

두툼하게 썰은 삼겹살은 언제 보아도 군침 돌아요 'ㅡ' 빨리 먹고 싶었어요ㅋㅋㅋ

신사정육식당 기본찬

마늘 고추장아찌, 김치, 콩나물 파채, 열무김치, 참나물 샐러드,양상추샐러드
기본 찬들도 듬뿍듬뿍 내어주시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김치가 아주 맛있어요, 직접 담근 김장김치 엄마의 손맛~ 고깃집에서 엄마 손맛 느낌!!
샐러드도 맛있어서 소스 여쭤보니 직접 만드신 소스 사용하신다고 하시던데..
뭐야? 왜케 다 맛있는가 했더니 하나하나 정성 들인 음식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었네요. 
남기지 말아야지 하며 계속 먹었어여, 야채는 살 안 쪄 많이 먹어야지 ㅋㅋㅋ

신사 정육 식당 소스

쌈 야채, 쌈장, 고추냉이, 소금, 양파절임
젤 처음 먹을 땐 소금만 살짝 찍어 먹고! 쌈장 찍어서 쌈 싸 먹고! 
단짠단짠한 양파절임 올려서 먹고! 고기에 와사비만 올려서 먹고!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으니 진짜 안 질리고 계속 들어가네요~ 
좋아 더 시켜 더 많이 먹을 수 있어!! 

 

삼겹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식지 말고 따숩게 먹으라고 요렇게 생긴 거 아시죠?

이거 한쪽에 올려주시며 상추까지 깔아주시는 센스 있는 사장님!! 너무 좋다 ㅠ_ㅠ 

너무 먹기만 했나 봐요;; 사진이 없어ㅠ ㅠ 아 너 진짜 돼지냐?? ;;; ㅠ ㅠ 반성합니다.

신사정육식당 청국장

야채 듬뿍 들어가 있는 된장찌개 이게 또 이 집에서 안 먹을 수가 없거든요,
청국장과 된장찌개의 그 중간?? 설명하기엔 너무 특별해요~

난 앞으로 널 그냥  밥도둑이라고 부르겠다.
망했어 공깃밥 추가했어!!! 
시원하게 열무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이 많이 한참 많이 빠졌네요.
블로그 포스팅할겸, 저녁 먹고 들어온다고 하고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ㅡ' ㅋㅋㅋㅋㅋ
이미 술 먹고 저세상 텐션이었나 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도 반갑고, 음식도 완벽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늘 기분 좋게 먹고 나오는 숨은 맛집!! 사실 여기 숨은 맛집 아니고 
동네 사람들 다아는 찐 맛집이에요!!

조금 늦으면 자리 없어서 전 늘 조금 이른 저녁에 가는 꼼수를 부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