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역촌동 신의주 찹쌀순대 - 순댓국 맛집, 푸짐한 신의주정식 !!

by 유키키리 2021. 4. 27.
반응형

역촌동 신의주 찹쌀순대 - 순댓국 맛집, 푸짐한 신의주 정식!!

아.. 바람이 약간 차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네요,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어요.

이제 더워지면 당분간 또 안 먹을 테니 순댓국을 먹어야겠습니다^^ 

역촌동 신의주 순대국 메뉴

가게에 도착하면 내부 외부에 모두 크게 메뉴판이 걸려있어서 고르기만 하면 돼요^^

메뉴판 보는 척했지만 전 이미 집에서부터 신의주정식 먹겠다며 다짐하고고 나왔어요~ 먹는 거에 완전 진심! 

신의주 찹쌀순대 기본찬

깍두기와 무생채 고추 양파 배추김치를 기본으로 준비해주십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도 맛있지만, 전 정말 여기 무생채를 사랑합니다.

순댓국이랑 완전 잘 어울려요, 머릿고기에도 싸 먹고 순대에도 올려먹고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정식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댓국과 머릿고기 순대 이 모든 게 10,000원!!!

사장님 땅 파서 장사하시나요?? 더 받으셔도 저는 갈 거예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데 어찌 그냥 먹을 수 있겠어요?

아침과 점심 사이지만 조심스레 소주 시켜보았습니다.

맞아요. #낮술은사랑입니다. 한잔 술은 보약 이랬어!! 마셔마셔~ 

순댓국 사랑입니다.

들깻가루 두 수저 넣어주고! 새우젓과 후추 조금 뿌려서 간 맞추어 먹었어요.

고기도 순대도 넉넉히 들어가 있고요! 국물도 잡내 없이 맛있습니다.

맛도 가격도 몇 년 전부터 쭉 한결같네요.

넉넉한 인심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그런 집입니다.

 

 

 

2021.04.14 - [사랑해요,맛집] - 고추장, 연신내 맛집 ! 닭 수육 무침

 

 

고추장, 연신내 맛집 ! 닭 수육 무침

고추장, 연신내 맛집! 닭 수육 무침 연신내에 이렇게 고추장이라는 작은 간판이 달려있는 가게를 보았어요. 입구에 고추장통이며 막걸리통까지 쟁여 놓은 게 눈길이 가네요. 들어가 메뉴판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