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응급실 떡볶이 "혼수상태" 역촌동 떡볶이 배달!!

by 유키키리 2021. 4. 26.
반응형

응급실 떡볶이 "혼수상태" 역촌동 떡볶이 배달!! 

주말에는 또 떡볶이먹으면서 드라마보면 일주일 마무리로 아주 좋아요.

응급실 떡볶이

미칠듯한 매운맛을 느끼고 싶은 날 그런 날이 있어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응급실 떡볶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혼수상태의 맵기를 검색해보며 기대감 높이고 있었습니다.

근데 읭???? 칼로리가 1,000kcal ~ 1,200kcal ㅋㅋㅋㅋㅋㅋ 먹기도 전인데 배가 부를 거 같은 느낌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배달은 대체로 빠르게 오는거 같아요 ^^ 랩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배달이 됩니다.

남의편에게 시켜라 했더니 응세트를 시켰다고 하네요. 날치알 주먹밥이 같이 왔습니다. 단무지와 사과주스는 서비스^^

 

응급실 떡볶이 응세트

사진찍고 뭔가 허전해서.. 한참 들여다보니? 응급실 떡볶이는 치즈가 기본이 아닌가 봐요 ;;

자주 먹는 떡볶이집이랑 달라서 깜빡했네요!!
그래도 알차게 떡! 어묵! 물만두! 메추리알! 수제비 사리! 소시지! 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날치알 김가루 듬뿍 올려진 주먹밥!! 참기름 냄새가 고소하게 올라옵니다.

응급실 떡볶이 메뉴

혼수상태 맛!!! 맵기는 매운데, 별로 맛이 없게 매운맛 ㅠ ㅠ 제 입맛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뭔가 감칠맛이 안 느껴지는 매운맛 느낌~ ;; 그래도 여러 종류에 사리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수제비 사리가 제 맘에 완전 쏙!! 새롭고 너무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집에서 떡볶이 해먹을 때 수제비 넣어서 해봐야겠네요!!

 

저는 매운거 되게 즐기는 사람인데요, 사망 맛을 도전해 봐도 될까요??

혹시 먹어보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