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비오니까 막걸리♥ 응암역 맛집! 응암동 철판 빈대떡

by 유키키리 2021. 4. 19.
반응형

응암역 맛집! 응암동 철판 빈대떡

응암역맛집

낮부터 계속 비가 내리는데... 막걸리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오랜만에 친구들 카톡방이 울리네요,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막걸리!! 사람 맘 다 똑같아요.

막걸리 회동하러 빗길을 걸어서 응암역에 위치한 응암동 철판빈대떡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막걸리부터 시켜서 벌컥벌컥 너무 맛있네요.

철판빈대떡 메뉴판

천천히 메뉴판 보는데, 다 먹고 싶게 생겼어요. 그래도 비 오는 날엔 김치전 아니겠습니까?

치즈 올라간 치즈김치전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응암동 철판 빈대떡

깍두기, 양배추쌈, 쌈장, 양파, 고추

그리고 우리가 시킨 치즈김치전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깡패네요 두툼한데 바삭하게 구워진 김치 전위에 듬뿍 올라간 치즈, 일단 냄새부터 맛있었어요.

찍어먹을 간장도 주셨는데 김치전 간이 뭐 완벽했어요!! 고소한 치즈까지 더해지니 말 다했습니다.

김치전이랑 치즈가 이렇게 잘어울렸던가, 밥 먹고 간 건데 한판 다 먹었습니다. 

치즈김치전

빗소리 들으며 도란도란 앉아 막걸리 한잔에 아무 얘기나 해도 그저 즐거웠네요.

행복이 뭐 별거 아니더라고요.. 다들 저같은 마음이었는지 가게에 빈자리가 없었습니다.

다음엔 방문전에 전화해서 자리 있는지 확인 후 가봐야겠어요.

 

 

전화번호 : 02-358-4375
영업시간 : 매일 16:00~01:30 / 매주 일요일 휴무

 

 

2021.04.14 - [사랑해요,맛집] - 고추장, 연신내 맛집 ! 닭 수육 무침

 

고추장, 연신내 맛집 ! 닭 수육 무침

고추장, 연신내 맛집! 닭 수육 무침 연신내에 이렇게 고추장이라는 작은 간판이 달려있는 가게를 보았어요. 입구에 고추장통이며 막걸리통까지 쟁여 놓은 게 눈길이 가네요. 들어가 메뉴판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