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사이공본가 메뉴! 구산역 맛집, 가성비 쌀국수!!

by 유키키리 2021. 4. 28.
반응형

 

사이공 본가 메뉴! 구산역 맛집, 가성비 쌀국수!! 

주말 아침 아무것도 하기 싫었어요;; 귀찮아 귀찮아 

집 근처에 있는 사이공 본가! 전화로 쌀국수 주문하고 찾으러 갔어요.

 

사이공본가 포장

배달로도 이용가능하네요, 저는 집에서 가까워 전화로 주문하고 가보니 포장 다 해 놓으셨더라고요,

기본 메뉴인 소고기 쌀국수 4500원 주문하고! 포장용기값 + 500원 해서 5,000원 결재하고 부리나케 들고 왔네요.

집에 와서 열어보니 면이랑 국물 따로 포장해 주셨네요! 

사이공본가

단무지와 스리라차 소스, 전 요고만 있어도 되는데

남의편은 호이산소스 없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아쉬운 데로 급하게 집에 있는 땅콩소스 꺼내 주었습니다.

뚜껑 열자마자 와~~ 냄새가 아주 좋아요, 국물부터 마셔줬습니다. 아 살 거 같으네요;; 

면넣고 잘 풀리게 휘리릭 휘리릭 해주었습니다.

숙주나물 넉넉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냄새만큼이나 맛있어요.

저희 집 귀용이도 면 귀신!! 한 그릇 다 먹네요.

얜 구누 닮아서 도대체 국물 막 원샷하고 그러는 걸까요??

 

먹다 보니 속이 다 풀리네요.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 메뉴를 몰라 제일 기본 메뉴 사다 먹었는데,

먹으면서 찾아보니 메뉴 굉장히 다양하게 잘 되어 있네요, 좀 더 검색해보고 시킬걸 아쉬움 ㅠ ㅠ 

맛이 없어서 아쉬운 게 절대 아니고요, 속이 좀 풀리니 이거 저거 먹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이렇게 간사하네요;;; 

사이공본가 메뉴

 

http://saigonbonga.com/sub/menuall.asp

 

사이공본가

베트남 정통 쌀국수. 프리미엄쌀국수. 3900원쌀국수. 현지인의 맛. 가맹점 창업문의

saigonbonga.com

홈페이지 들어가면 메뉴 한눈에 볼 수 있게 잘 되어있네요 ^^

가격이 모두 착해요,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2021.04.27 - [사랑해요,맛집] - 역촌동 신의주 찹쌀순대 - 순댓국 맛집, 푸짐한 신의주정식 !!

 

역촌동 신의주 찹쌀순대 - 순댓국 맛집, 푸짐한 신의주정식 !!

역촌동 신의주 찹쌀순대 - 순댓국 맛집, 푸짐한 신의주 정식!! 아.. 바람이 약간 차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네요,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어요. 이제 더워지면 당분간 또 안 먹을 테니 순댓국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