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요리사

이마트 훈제 삼겹살 맛있게 먹는 요리법 , 훈제 삼겹살 요리!

by 유키키리 2021. 3. 25.
반응형

12,398 원 이마트 훈제 삼겹살 , 이마트 통삼겹살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즐겨 시켜 먹단 호땡땡 훈제 삼겹살 맛이랑
비교도 해볼 겸 사 왔습니다. 

뭣보다 가격이 착해서 부담없습니다.

 

이마트 훈제 삼겹살

 

훈제 삼겹살 시켜만 먹어봤는데 이거 그냥 먹어도 되는 건가? 갑자기 헷갈리더라고요

여기저기 블로그 찾아봤어요 "이마트훈제삼결맛있게먹는법" 검색하니 먹는 방법 다양하게 많이 나오네요 ^^

에어후라이기를 이용하기도 하고

후라이팬에 직접 다시 한번 굽기도 하고 

조림을 해서 먹기도 하고

하지만 전 제일 간단하게 빠르게 먹고 싶어서 전자레인지 사용했습니다.

통으로 일회용 비닐에 넣어서 전자레인지 3분 돌렸습니다. 초간단!!!

 

이마트 통삼겹살

 

윤기 자르르륵 흐르는 게 배달음식 못지않게 먹음직스럽네요.-

예쁘게 썰어서 접시에 담아주시면 끝이에요. 이렇게 간단해도 되는 건가? 

한입 먹었는데 짭조릅짭조릅한게 소스 필요 없겠더라고요.

저희 남편 은 단짠단짠 좋아하니 데리야끼소스 함께 준비해 주니 잘 먹더라구요.

 

샐러드 훈제삼겹살

 

잡쪼름한게 샐러드랑 먹으면 어울릴꺼 같아서 샐러드도 함께 준비해 봤어요,

오리엔탈 소스 뿌려준 샐러드랑 훈제 삼겹살 같이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초록초록 야채 먹으니 부담도 덜하고 무한대로 들어가네요.

 

먹다 보니 탄수화물이 당기더라고요,

전 역시 뼛속까지 한국인!

 

 

삼겹살 몇 조각 썰어서 넣어주고, 자투리야채 넣어서 기름없이 볶아주다

 

 

공깃밥 한 그릇 넣어주고, 굴소스 밥숟갈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훈제삼겹살볶음밥

 

6살 저희 딸은 볶음밥이 젤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먹고도 냉장고에 한 덩이 더 남아있는 거 보니,

가성비는 정말 최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