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요리사

이마트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계절별미,비빔막국수

by 유키키리 2021. 6. 22.
반응형

노브랜드 비빔막국수로 간단하게 점심해결!

노브랜드는 늘 사던 거만 사는데....

여름이라서 그런지 비빔막국수를 입구에 놓고 팔고 있더라고요,

왠지 저도 모르게 손이 가서 사 왔습니다.

가격 1300원 ㅋㅋㅋ 너무 착한 가격!

일단 가격은 착하지만 맛은 보장 못해~ 그래서 혼자 점심 먹을 겸 먹어보았어요.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간편한 조리방법을 먼저 읽어줍니다.

면삶고 헹구고 비비고 땡!! 너무 간단해 맛이 있을지......

불길하다. 그냥 밥 먹을까 고민하다 도전!!

냄비에 물 올려주고~ 

양파 오이 상추

냉장고에 있는 오이, 양파, 상추 꺼내서 채 썰어 두었어요.

비빔막국수

2분 30초 삶아주고 채반에 바쳐서 차가운 몰로 헹구어 주었습니다.

면발 색깔이 막국수 면발 색갈이네요~ 이때부터 조금 기대감이 생김 ㅋㅋ

물기 탈탈 털어주고 볼에 넣어서 썰어둔 야채 몽땅 넣고,

양념소스~ 새콤한 향이 쏵~ 나더라고요^^

소스 부어서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비벼주었어요.

마지막에 참기름 쪼금 넣어서 마무리!!!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야채 너무 투머치인가요?? 양념소스 넉넉히 들어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역수 막국수라 그런지 면이 탱클탱클 하니 기대 이상이었어요.

아삭아삭 야채랑 면발이랑 식감도 좋았구요.

뭣보다 1300원이라니 이래서 노브랜드 참 좋아요.

양념소스는 새콤한 맛과 살짝 달달하니 크게 자극적이 않았어요.

한 젓가락 먹고 전 청양고추를 한 개 썰어서 넣어 먹었더니 취향저격~

 더운 여름 입맛 없고 귀찮을 때 빠르게 후다다닥 좋을 거 같네요.

계란 반숙 삶아 올려서 또 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