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은평구 참치 배달 "보스 참치", 가성비 참치 배달 !

by 유키키리 2021. 6. 6.
반응형

은평구 참치 포장, 배달 가능한 "보스 참치"

전화번호 : 02-353-8055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로 4길 27

 

얼마 전 참치집에 방문해서 코로 먹는지 입으로 먹는지 모르고 먹고 나온 게 걸렸는지

참치 사갈까? 묻는 남편♥

이럴땐 남의편에서 남편이 되는 순간이죠?! 하트도 막 부쳐 주고 싶네요ㅋㅋ

보스참치 메뉴판

가격 엄청 착하죠?!, 가성비 좋은 참치집 입니다.

김 무순 락교 와사비 백김치 생각 단무지 초밥밥 간장 기름장

으뜸 김! 통 크게 한 봉지 통째로 주셨네요.

생각, 단무지, 백김치, 파 머리, 초밥용 밥, 고추냉이 터질 듯이 챙겨 주시고~ 

간장과 기름장, 기본에 충실합니다.

보스참치 골드라벨

골드라벨 60피스 - 77,000원

야 너 미쳤냐? 이거 왜케 많아?! 

배 터지게 참치만 먹어보자며 사 왔다네요.

 

그렇다면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여전히 앞에서 또 부위 설명해 주네요.

배꼽살 어쩌고 저쩌고 이거는 이렇게 찍어먹는 게 어쩌고 저쩌고

친절한 설명 고마워, 내가 알아서 먹을게^^ 

초밥으로 한 줄 쫙~ 만들어 먹고, 와사비만 찍어서 먹기도 하고,

김에 야무지게 싸 먹기도 해도 줄지를 않네요.

집에서 편하게 배 터지게 참치 먹기 성공!

 

2021.04.22 - [사랑해요,맛집] - 은평구 가성비 참치 맛집 ! 응암역 고레와 참치

 

은평구 가성비 참치 맛집 ! 응암역 고레와 참치

은평구 가성비 참치 맛집! 응암역 고레와 참치 오랜만에 참치가 막 너무 먹고싶어서, 멀리는 못 가고 동네에 자주 가는 "고레와"를 찾았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단품/ 세트 / 부위별단품 /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