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웃백 할인 정리

by 유키키리 2021. 6. 15.
반응형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역시 아웃백이죠?!
티본이냐 토마호크냐 아 둘 다 먹고 싶지만
지갑 탈탈 털리니까 하나만 골라야 되는데...
그래 오늘은 귀용이도 야금야금 잘 먹는 토마호크로 먹자!
사실 귀용이는 "베이비 백 립"을 젤 잘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백 메뉴판

오직 황제만이 즐길 수 있었던 블랙 엥거스의 단 1프로의 부위
3센티 이상의 두께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풍미가 가득한 예술적 스테이크라고 적혀있지만
가격이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100g 22,000원
저희는 860g으로 결정, 189,200원..... 맛있게 먹어야지.....

아웃백 토마호크 사이드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에 스프, 샐러드, 양송이버섯, 감자까지 기본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22,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1종(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제외)과 에이드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22,000원 추가해 투움바 파스타와 음료까지 먹기로 최종 주문했어요.
자 이제 먹자!!!

아웃백 식전빵

따뜻한 식전 빵! 눈 깜짝할 새에 다 먹고 하나 더 먹었어요.
초코 소스는 말하면 추가로 준비해주셔서 귀용이 초코잼까지 시켜주었습니다.

시저 샐러드 옥수수스프

베이컨이 짭짤한 시저 샐러와 귀용이가 좋아하는 옥수수 수프
사진도 찍기 전에 귀용이가 못 참고 먹었네요;;;

투움바 파스타

살짝 매콤할 수도 있어서 소스 추가 부탁드리고, 소스 부어서 촉촉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맥주

음료는 맥주로 시원하게 벌컥벌컥, 여름에 먹는 맥주는 왜이렇게 달달한가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이드

프리미엄 사이드라 적혀있던 사이드 메뉴
소금, 홀그레인 소스, 양송이버섯, 감자, 토마토
미니 양송이버섯인가요? 엄청 맛있어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진 찍으실 거냐고 물어봐주시고 썰어주시더라고요~
분명 다 썬 것도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맞아요, 먹는 거 앞에 사진 찍는다는 생각은 어쩜 그렇게 까맣게 잊어버리는지......
고기는 늘 사랑이죠???
또 앞에서 남의편이 이쪽은 쫌 느끼할 수 있는 늑간살이고,
이쪽 새우살은 어쩌고 저쩌고 구구절절~~
응 ^^ 알아서 먹을께~~
굼기는 미듐레어로 주문했는데, 아주 먹기 딱 좋았어요.
보기에도 이쁜데 어쩜 이렇게 맛까지 좋은지~ 육즙이 살아있네요. 막 녹아요 녹아~~
늑간살이니 새우살이니 이런 거 몰라도 맛있어요.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까지 배 터지게 마시고~
100원 가격으로 인원수만큼 포장 가능한 식전 빵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그럼 맛있게 먹었으니, 알뜰하게 할인받아야겠죠?!
통신사는 SKT와 KT가 15프로까지 할인이 됩니다.

T멤버십 VIP / GOLD 등급
15% 할인
KT멤버십 GOLD / VIP / VVIP 등급
15% 할인
T멤버십 SILVER 등급
5% 할인
KT멤버십 일반 / WHITE / SILVER 등급
5% 할인

또, 아웃백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할인쿠폰을 줍니다.
그리고 기념일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생일 쿠폰은 기념일로 지정한 달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중복 할인되니까 야무지게 받아서 사용합시다.

진행 중인 이벤트 로는
KT VVIP 혜택! 6만 원 이상 결재 시 무려 3만 원이나 할인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매주 목요일에 50프로 사용 가능해요.
2021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고 기간 많이 남았네요.
다음번엔 목요일에 맞춰서 가야겠네요.

할인되는 카드도 많이 있어요.
그 많은 카드 중 내 카드만 없는 것은 왜일까....
홈페이지에 할인되는 카드사별로 정리 잘 되어있으니, 방문 전에 챙겨가세요!
https://www.outback.co.kr/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