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일산 맛집 - 일산 해장국, 정성을 담은 한그릇! 얼큰한 해장국

by 유키키리 2021. 5. 31.
반응형

얼큰한 선지해장국 일산 맛집 "일산 해장국"


나의 쏘울푸드 선지 해장국, 전 해장국 순댓국 이거 완전 사랑합니다.
우연히 들른곳에서 아주 맛있게 한 그릇 뚝딱하고 왔네요.

일산 해장국 메뉴판

해장국집에서 닭도리탕과 곱창?! 소곱창전골??
해장국집에서 이거 저거 많이도 파네요.
여러 메뉴가 한 번에 팔고 있어서 사실 별 기대 없이 일산 해장국! 주문했습니다.

일산해장국 기본찬

배추김치, 부추무침, 석박지, 고추무침, 양파, 쌈장, 와사비소스
파 올려서 나온 와사비소스 보고
여기 왠지 맛집일 거 같은데 라며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저 석박지! 김치 맛집이네요.
기본찬 너무 맛깔스럽게 나와서 기대감이 점점 높아져가고 있었어요~

일산 해장국

보글보글 끓고 있는 해장국!
냄새부터 좋군요, 선지! 깐양! 곱창! 우거지! 콩나물! 당면! 까지 알차게 들어있는 한 그릇에
부추무침 조금 생강 조금 올려져서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부추무침 더 넣어서 먹어도 되지만~ 따로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
전 매운 거 좋아해서 고추다데기 조금씩 넣어서 먹는데
이 집 해장국은 알맞게 입맛에 딱 맞춘 거처럼 얼큰하니 국물이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후추도 고추다데기도 전혀 넣지 않고! 나온 그대로 먹었습니다.
선지 깐양 와사비소스에 냠냠 찍어먹고, 건더기 어느 정도 먹으면
밥 한 그릇 몽땅 말아서 ~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 소주여.... ㅠ ㅠ 다음엔 소주 한잔 하러 들러야겠어요.

2021.05.26 - [사랑해요,맛집] - 일산 "차봉호 돈까스"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세요!

일산 "차봉호 돈까스"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세요!

"차봉호 돈가스" - 냉모밀 SET , 왕돈가스 남의편과 킨텍스에서 전시회 일정으로 이번 주에 계속 일산에 있는다고 하네요. 전 요즘 학원을 하나 다니고 있는데, 바로 정발산!! 오늘은 어쩐지 시간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