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화정 - 제주통돼지

by 유키키리 2021. 3. 16.
반응형

화정에 볼일 있어 가게 되었습니다. 저의 추억의 동네입니다.ㅋㅋㅋ

추억 속 인물 소환 전화해서 아무 설명 없이 "화정에서 만나~"

그럼에도 "나 지금 간다~ " 대답하는 너 사랑한다

급만남 급으로 잡고 이른 저녁부터 삼겹살을 먹어봅니다.

메뉴판!!

삼겹살 주문했는데

이모님이 저희 집은 오겹살이 메인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이모님 친절하시게 안내해 주시는데 그것이 돌덩이라도 시켰을 거예요.

이모님 좋아요 ♥

두부 / 버섯 / 분홍소시지 / 오겹살 / 김치

한판 푸짐하게 나옵니다.

저 분홍 소시지~ 왜 이렇게 반가운지

그래서 제가 다 먹고 싶었는데 친구 한 개 주고 저 두 개 먹었습니다.

 

특이하게 이렇게 간장소스를 주시던데...

고기 찍어 먹으니까 꺅 느낌함을 싹 잡아줍니다.

감자 샐러드

모닝빵 사 올 뻔 했습니다. 미친 삼겹살집인데 감자샐러드가 왜 맛있는거죠?ㅠ ㅠ

진짜 맛있어요, 거짓말 아니에요. 2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

이모님 사랑해요.

 

쌈장과 마늘 상추

마늘 넉넉하게 주시고, 상추 보이시나요? 엄청 싱싱함

 

파무침과 깻잎

깻잎에 고기 올리고 파무침 올려서 싸먹었더니 꿀맛

오늘도 기분이가 좋으니 쏘맥 으로 마실 거예요.

미쳣 !! 소주가 얼음소주에요

오겹살 지글지글 껍질이 바삭바삭 오겹살 먹길 잘 했습니다.

다시 봐도 너무 한판 전부 맛깔나네요.

읭? 우리 찌개 안 시켰는데...

된장찌개도 주시는데 맛있어요. 된찌도 맛있쪄요.

 

볶볶볶!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무조건 먹어야지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싸먹으라며 김도 주시네요!!

야무지게 싸먹었습니다.

얌 얌 얌

이모님 또 봬요

 

 

완벽하게 행복한 하루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