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연신내 딱! 좋아 / 싱싱한 회 저렴하게 판매하는 횟집~

by 유키키리 2021. 4. 6.
반응형

연신내 딱! 좋아

횟집처럼 보이지 않는 신기한 횟집이에요,

딱좋아입구

동네에 하나씩~ 있을 거 같은 투다리 느낌에 외관인데 여기가 횟집이라고?? 

유투부에서 숨은 맛집이라는 영상을 본 적이 있어서 망설임 없이 들어갔습니다.

딱 좋아 메뉴판

 메뉴판이 벽면에 시원스럽게 딱! 적혀있습니다.

당연히 강력한 추천 세트메뉴 3인 주문하고! 가격이 착하다며 수다 떨고 있다 보니,

세트메뉴에 포함된 스끼다시 메뉴를 하나씩 내어주시네요.

딱 좋아 스끼다시

 미역국과 아주 실한 고등어구이 만인의 러버 옥수수콘

스끼다시 맞나요?

 물회국수도 넉넉히 나오고 참치회, 초밥 ,튀김맛탕까지 나왔는데~

먹는거에 정신팔려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맛집블로그에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ㅠㅠ

와~~ 스끼다시 종류별로 하나씩 맛보다 소주 한 병 마셨네요,

그냥 막 내어주시는 건 아니더라구요, 

하나하나 맛있어서 맛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싱싱한 회 

광어 + 우럭

돌 위에 올려져 있는 싱싱한 회!!! 가 나왔는데 왜 먹지를 못하는 거니?

이미 배가 불렀어요! 하지만 멈추지 않고 젓가락질~ 

매운탕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얼큰한 매운탕 나오고, 마끼까지 내어주시는데 사진으로 찍지를 못했네요.

2차 아닌데 2차같은 느낌 푸짐하네요.

 셋다 열심히 먹는다고 먹었는데도 회가 남아서 

상상도 못 할 회 샤부샤부도 해 먹어 보았었요. 사치인가요? 

연신내 한켠에 화려하지 않은 외관으로도 손님들이 계속 찾아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장님 혼자 계시던데 저렴한 식재료로 싸게 판매하는 게 아니라

인건비 줄여서 착한 가격으로 싱싱한 해산물 내어주시는 거 같아서 왠지 감사한마음도 들고!

소주 쉼 없이 비우고 왔네요~

아 스끼다시는 매번 다르게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싱싱한 제철음식으로 준비하시는듯해요,

다음 달에 가면 무슨 메뉴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회 먹고 싶은 날 주저 없이 딱! 좋아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