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은평구 돈까스 맛집 '역촌 왕 돈까스' 추억돋는 경양식 스타일!

by 유키키리 2022. 3. 31.
반응형

은평구 돈가스 맛집 '역촌 왕 돈가스' 추억 돋는 경양식 스타일! 

"돈가스가 먹고 싶다."

급 남의편께서 점심시간에 같이 먹어주러 집에 왔지 뭐예요.

왠지 일 년에 두어 번은 꼭 먹고 싶은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가 먹고 싶었어요.

생활의 달인 출연한 맛집 "역촌 왕 돈까스"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건물 전체가 돈까스 집이라 주차는 가게 앞에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역촌왕돈까스 메뉴판

심플한 메뉴판입니다.

시원하게 쏘맥 하고 싶지만 오늘은 고이고이 마음 접어 참아봅니다.

 

돈까스 하나와 역촌정식 하나 주문했습니다.

 

스프와 장국

주문과 거의 동시에 스프와 장국이 나왔습니다.

단무지와 빈 접시

깍두기와 레트로감성 테이블

테이블마다 한켠에 놓여 있는 항아리그릇을 열어서 깍두기를 먹을 만큼 덜어주었습니다.

케첩과 후추, 쌈장까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네요.

저 수저통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귀욤귀욤

역촌동 왕 돈까스 모듬 정식

왕돈까스 올려진 돈까스와 생선 + 함박 + 돈까스 세가지를 맛보는 정식!

정말 큰 접시에 나와요. 후덜덜

샐러드와 마카로니 밥 완두콩 와~~ 이거 진짜 다 먹을 수 없겠다.

그러고 보니 예전에 귀용이랑 셋이 와서도 다 못 먹었다며 추억 방울방울 했네요.

돈까스에 고추

느끼함을 달래줄 고추 함께 먹으며 한판 다 먹겠다고 다짐하며 쌈장 살짝 덜어

먹을 준비 다 끝내고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왜인지 한번 먹고 나면 한동은 안 찾게 되는 그런 맛집

질리도록 푸짐하게 주셔서 그런가 봅니다.

 

경양식 추억 방울방울 하고 싶은 신 분은 주저 말고 찾아가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