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구산역 맛집,반찬 푸짐한 남도식당! 집겹살 먹고싶을땐 여기입니다.

by 유키키리 2021. 7. 2.
반응형

갈현동 맛집 "남도식당"

전화 : 02-385-9958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7길 40

 

귀용이랑 남의편과 산책 겸 마트 들를 겸 나왔어요.

근데 갑자기 삼겹살먹고싶다는 귀용이~ 

삼겹살집 요즘 너무 특별하게 판매하는 곳 많은데

그래도 왠지 집에서 먹는 밑반찬두고 먹는 삼겹살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집 겹살! 느낌~~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때 딱 눈에 들어온 "남도식당" 오늘은 여기서 먹자~~

남도식당 메뉴판

가게이름에 어울릴만한 홍어를 파는 곳이었어요.

국내산 쌀과 국내산 김치만을 사용한다는 안내문구가 좋네요.

홍어 너무 좋아하지만 오늘은 삼겹살로 3인분 주문!!!

남도식당

요렇게 흰 비닐 깔아져 있는 식당 참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주문 후 앉아서 시원한 물 마시며 기다립니다.

삼겹살

삼겹살!! 특별하게 숙성하거나 색다른 모습은 아니지만

상태 매우 좋은 껍질 붙어있는 정육점 삼겹살이 나옵니다. 이런 게 완전 집 겹살이죠?!?!

삼겹살을 시작으로 반찬들이 나옵니다.

남도식당 기본찬

삼겹살의 영원한 동반자 양파, 버섯!!

고추, 마늘, 쌈장

쌈채소

파무침과 싱싱한 상추, 명이나물도 푸짐하게 내어주십니다.

나물 종류

고사리나물과, 무나물, 취나물 

나물 3종 세트도 나옵니다.

안 되겠다.... 밥도 먹어야겠네요.

"공깃밥 한 개도 주세요~" 탄수화물 +1

김치 

콩나물 무침, 김치

시원한 오이냉국까지 상이 넘치네요.

미역국

공깃밥 주시면서 귀용이 먹이라며 미역국도 한 그릇 주셨어요.

미역만 넣고 푹~~ 끓이신 거 같은데 어쩜 이런 맛이 나죠?!

담백하고 깔끔한 미역국 맛이 좋아서 저 한 그릇을 다 마셨네요. 귀용이가!!

삼겹살

삼겹살, 버섯, 양파, 김치

한판 가득 올려서 야무지게 구워줍니다.

집겹살

고기 구워졌어요.

삼겹살이 구워졌다고요.

그냥 이제 알아서 나와라 초록아~

소주

삼겹살에 소주 빠지면 말이 아니 됩니다.

명이나물 삼겹살

명이나물 위로 바짝 구워진 삼겹살과 파채, 쌈장 찍은 고추까지 넣어서 싸 먹어요.

못 참겠네요.분명 먹고 온 건데 왜 또 군침 도는가 ㅠ ㅠ

 

특이하게 여기는 사장님 분도 서빙 봐주시는 이모님도

지나가시면서 반찬 훅~ 보시더니 쿨하게 가져가셔서

계속 더 주시더라고요.

명이나물에 콩나물 파채 푸짐하게 싸 먹으라고 말씀도 해주시고

마지막엔 저희 다 먹었으니 찬은 그만 주세요 라는 말까지 했습니다.

동네에서 인심 좋고, 맛 좋게 장사하셔서 그런지

저희 말고도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뭐 먹나 둘러보니 홍어도 드시지만,

저희처럼 삼겹살을 먹는 분들도 있었어요.

다음번엔 귀용이 없는 날 홍어삼합 먹으러 꼭 다시 갈 거예요~

 

2021.06.11 - [사랑해요,맛집] - 은평구 찐 맛집! 갈현동 - 전옥경 흑염소 "흑염소 전골"

 

은평구 찐 맛집! 갈현동 - 전옥경 흑염소 "흑염소 전골"

은평구 흑염소! 보양식 "전옥경 흑염소"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17길 32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월요일 휴무 힘내야 될 거 같은 날! 한 번씩 찾는 흑염소 집입니다. 오늘 얀센백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