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해요,맛집

일산본점 정성곱창전골! 라페맛집, 낮술은 사랑입니다.

by 유키키리 2021. 7. 6.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낮술 한잔, 일산 라페스타 맛집! 정성 곱창전골

정성곱창전골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11 115호 
라페스타 f동에 위치

 

날씨가 덥지만 뜨끈뜨끈한 전골 먹고 싶어서 낮부터 열려있는 정성 곱창전골을 찾았습니다.

정성곱창전골 메뉴판

여자 세 명이서 낮부터 전골이 먹고 싶어서 찾았습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다들 배고파 배고파 외치며

소곱창전골 3인분에 고기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당면 사리도 추가~

정성곱창전골 기본찬

주문 후 바로 기본찬 내어주시네요.

매운맛에 이거 빠지면 안 되는~ 콩나물무침과 단무지무침, 곤약 메추리알 조림

주방에서 마침 곤약 메추리알 조림 하고 계셨는데

바로 한 거 먹으라며 계속 주셨어요.

너무 맛있어서 진짜 1인 1 접시 한 거 같아요~시원하게 소맥 마시며 메추리알 조림 열심히 집어먹고 있는데,

곱창전골

쨘! 주방에서 초벌로 삶아진 고기와 곱창과 스지와,

버섯, 쑥갓, 대파, 배추 잔뜩 올려진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일단 보자마자 비주얼에 감동, 맵기 선택 가능해서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불 올리고 끓어오르면 먹을 수 있는데 이 시간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 거 같은지

매콤한 냄새가 위장 자극 장난 아니더라고요.

곱창전골

국물 정말 인정!

잡내 없이 얼큰한 게 여기 맛집이네요.

스지가 들어간 곱창전골은 처음 먹어보는데

쫀뜩쫀득 완전 제스타일!! 야채랑 집어서 소스 콕 찍어먹고

국물 졸아들면 사장님이 넉넉하게 육수 리필해주시며

더 드시고 모자라시면 말씀해달라고 하셔서 계속 리필할뻔했지만두 번으로도 충분했어요~

부산식 계란말이

메뉴에 있던 부산식 계란말이는 무엇이죠?!?!

궁금해서 여쭤보니 양파 들어간 계란말이라고 하시길래

궁금하고 매운맛 중화도 할 겸 주문했어요.

양파만 들어갔는데 이맛이 난다고!?!?!

달달하고 부드럽네요.

양파가 아주 듬뿍 들어있더라고요~

집에서 양파만 넣고 계란말이 해봐야지라고 생각했어요.

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배부르다, 배불러~ 외치면서 볶음밥 배는 따로 있나 봅니다.

한판 다 깨끗하게 비워냈어요.

 

배고파서 조금 식당 찾아 헤매다 들른 곳에서

가볍게 반주하려고 했는데....... 결국, 수리술술이였어요!

 

담주에 또오자며 리얼 맛집이라고 아주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