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구글 PIN번호 무사히 도착!!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등록 완료!

by 유키키리 2021. 5. 14.
반응형

구글 PIN번호 무사히 도착!!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등록 완료!

드디어 저도 구글 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얼마 전 구독 중인 블로그에서 PIN도착 포스팅 보고 편지봉투가 예쁘게 오는구나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여친편지로 위장한 거였어요. 봉투도 속았네요;; ㅋㅋ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면서 참 허접하게 종이조가리 한 장으로 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그래도 왠지 굉장히 설레입니다. 두근두근

바로 뜯어보니 핀번호와 함께 등록방법이 나와있어요.

1단계 - 톱니바퀴아이콘 클릭하고 설정 선택

2단계 - 왼쪽 감색바에서 계정 정보 클릭한 후 주소 인증 클릭!

그른데 계정 정보에 들어가도 주소 인증하는 곳을 찾을 수가 없어요.아 구글 진짜 너 힘들다.그러다 구글 애드센스 메인화면에서 매일 저에게 주소 인증하라고 떠 있던 핀 창!아니 보내주지도 않고 왜저럼;; 이러며 지나치던 게 생각이 났어요.

 

구글 핀번호 입력하기

구글 애드센스 PIN등록 방법

1. 에드센스 홈페이지 접속  2. 계정 
3. 청구서 수신 주소확인 4. 확인 5. 핀입력 
6.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바로 PIN번호 입력이 완료되었습니다.

 

2021년 3월 12일 티스 로리 블로그에 처음 개설하고

2달이 흐른 오늘 아침 핀번호까지 인증하고 보니,

목표로 새운 포스팅을 잘하고 있는지 의문도 드네요.

하지만 일단 오늘은 기분이 조금 좋네요!

 

아직 지급받으려면 멀었지만 미리미리 지급받을 계좌도 연결하려고 합니다.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어서 SC 외환은행을 많이들 쓰셨던 거 같은데

2월 22일부터는 수수료 면제가 100달러 미만으로 바뀌면서 매리트가 없어졌어요.

대부분의 은행들이 100달러 미만 무료!

그 이상은 건당 10,000원의 수수료 받아갑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부터 송금해주니

수수료 면제 없이 무조건 내야 되네요.

지금 현재 카카오뱅크와 수협이 건당 5,000원으로 수수료입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는 시티은행을 거쳐야 해서 수수료가 또 추가됩니다. -_-(장난??)

우체국도 2000달러까지는 건당 5,000원 수수료입니다.

하지만 우체국은 외화통장으로 개설할 수가 없고, 원화로 바로 환전되어 들어오네요.

주거래 은행에서 주는 혜택도 있다고 하고.. (쉬운 게 하나도 없네요 ;; )

" 다들 어떤 은행 쓰시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

오늘 당장 계좌까지 연결하려고 했지만!

100달러 모으려면 멀었으니, 천천히 다음에 만들어야겠어요.

 

 

2021.04.23 - [소소한일상] -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에서 벗어남!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에서 벗어남!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무한 검토에서 벗어남! 뭐예요? 이렇게 소리 소문 없이 무한 검토에서 벗어나기 있나요? 메일은 3일전에왔는데 어제 확인했어요! 저 사실 애드센스광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