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배달의민족 B마트 쿠폰 받아서, 오열만두 사먹었어요.!

by 유키키리 2021. 5. 20.
반응형

배달의 민족 B마트 쿠폰! 터져라 오늘의 쿠폰! 

치킨 먹고 싶다는 귀용이 때문에 치킨 한 마리 시켜 먹으려고 배달의 민족 보는데

누구나 100% 당첨! 터져라 오늘의 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눌러서 할인쿠폰이나 받아볼까~~~ 하고 눌렀는데! 쨘!!! 

배달의민족

터졌다 10,000원! 오~ 나 이런거 잘 안되는데, 기분 좋았습니다.

5월 17일부터 5월 23일까지라고 하니 한 번씩들 터트려 보세요^^

그런데 이게 B마트 이용에만 쓸수 있네요. 나 낚인건가 ;; 치킨은 그냥 시켜주고 ,

B마트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왠지 10,000원 쿠폰은 쓰고 싶어서 그냥 슬슬 뭐 살 거 있나 구경해봅니다.

B마트 주문하기

완전 마트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 집에 떨어진 거 슬슬 주워 담아서 주문 완료!! 

그중에 눈에 띄는 "오열 만두" 매운 거 좋아하니까 오자마자 바로 쪄서 야식으로 먹어보았어요.

오열만두

정수리 땀구멍까지 열리는 매운맛!! 함께 오는 울지마 치즈 소스

치스소스의 미소가 인자합니다.

오열만두

실리콘 찜기 꺼내서 만두 두 개 넣고 쪄줍니다. 15~20분 찌라고 되어있어서, 20분 쪄줬습니다.

울지마치즈소스

울지 말라던 치즈 소스는 얼어있네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15초 돌려줍니다.

오열만두

20분 지난 후 뚜껑 열어보니 잘 쪄져 있네요.

오열만두 치즈소스

생각보다 만두가 엄청 커요~~ 
고추기름이 흐르고 고기가 부드럽게 만두 속 안에 꽉 차있어요.
한입 먹으니까 뭐야 나 매운맛 최강자인가 한 개도 안 매운데? 
두입 세입... 아 이거 맵네요, 속에서 매운맛이 슬슬 올라옵니다. 
오열 정도는 아니네 하다가 오열할 수도 있겠어요.
맵찔이 남의편은 냄새부터 맵다면서 끝까지 제 유혹에 넘어오지 않았어요.

매운맛 좀 보여주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치즈 소스 찍어먹으니 매운맛을 많이 중화시켜 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만두피가 생각보다 두꺼워요. 그래서 남은 만두는 바삭하게 구워서 먹을 예정이에요. 

야밤에 매운 거 먹으니 맥주가 아주 벌컥벌컥 잘도 들어갑니다.

한 번씩 야식으로 먹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