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코인이 뭔지도 모르지만, 코인 무료 채굴 해봅니다.

by 유키키리 2021. 4. 18.
반응형

코인이 뭔지도 모르지만, 코인 무료 채굴해봅니다.


저희 남편은 어제 오늘 계속 심각하네요. 코인 시장이 어쩌고 저쩌고 구구절절 왜 저러는 걸까요;; 
코인에 무슨일이 있나요??? 
수익이 있을때마다 조금씩 나도 주라고 삥 뜯는 재미가 있어서 크게 신경 안 쓰고 
워낙 혼자 알아서 잘하는 스타일이라 냅뒀는데, 오늘은 죽을상이네요~ 
그나저나 요즘 코인이 정말 핫하긴 하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아줌마인 저에게도 유투브나 블로그 포스트 등 다양하게 노출되어 
조금만 관심을 갖으면 찾아보는 방법은 너무다 다양하더라고요.
물론 전 그냥 세상돌아가는 소식 정도만 남편과 얘기하고요,
투자는 끝없는 공부를 해야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씩 무료 채굴 코인 이런 글 보면 가입해보곤 하는데요 팔랑귀ㅋㅋㅋㅋ
매일 로그인하고 출석 체크해야하고 부지런해야 하는 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알게된 MR네트워크 코인은 가입을 해놓기만 해도 저절로 쌓인다고 하네요.

 

https://mr-token.com/join.php?referrer=whdbal018

 

mr network

 

mr-token.com

국내 4대 거래소인 프로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우리나라 코인 MR네트워크입니다.

가입 후 자동 채굴로 매일 1 수량 채굴됩니다. (수수료 30% 공제 후 실수령 0.7개 / 하루 약 1000~1300원)
추천인 1명당 채굴량 10% 상승됩니다.  (무료 채굴의 경우 추천인 5명 확보 시 채굴량 50% 상승) 
추천인은 whdbal018 
위에 링크 타시고 가입하시면 추천인은 자동으로 등록되니 눌러서 가입해주세요.


지금 시작하면 월 치킨값 이상은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큰 기대보단 재미 삼아 무료 채굴만 해보면서 프로젝트가 발전해 가는 과정을 지켜보기 추천합니다.

 

 

MR네트워크 무료채굴

0이었던 MR이 0.97로 쌓여 있네요.

모아서 치킨 시켜먹으면 왠지 소소하게 행복 느끼겠죠? 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임의 무한 경쟁 속에서 드는 막대한 비용으로 인해
소규모 게임 제작사와 인디게임이 성과를 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MR팀은 이런 현실을 뛰어넘어 발전 가능성이 있고 창의적인 게임 제 삭사를 위해 투자하고자 만든
우리나라 토종 무료 채굴 MR Network
현재 시세 1,900원대이고 상장 펌핑 이후 가격을 잘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2021.04.12 - [핫이슈] - 알뜰 교통카드 신청하고, 마일리지 적립받자!! 사용법정리

 

알뜰교통카드 신청하고, 마일리지 적립받자!! 사용법정리

https://www.alcard.kr/ 알뜰교통카드 출근은 편하게 ! 교통비는 가볍게!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로 더 알뜰하게 ! www.alcard.kr 알뜰교통카드 신청하고, 마일리지 적립받자!! 사용법정리 알뜰교통카드

yuk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