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필요하시면 만들어 드려요 'ㅡ' / 마이스페이스-미리캔버스 / 썸네일, 상품페이지, 포토샵 없이 만들기 가능

by 유키키리 2021. 3. 25.
반응형

 

예전에 혼자 포토샵을 공부한 적이 있는데요,

인터넷 강의 보고 이것저것 만져보며 독학으로 배웠음에도

꽤나 만족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제 마지막 기억이 포토샵 6.0 였는데.. 10년 세월 무색하네요ㅠㅠ 

이번에 배워보려 보니 CS6 이더라고요, ;;; 너무 낯설어 이거 뭐야... 혼자 해도 금방 할거 같아서 시작했는데.... 

저는 진짜 세상 둘도없는 킹왕 초보 ㅋㅋㅋ 봐도 봐도 따라 하는 것도 왜 못하는 건지......;;

이것저것 찾아보며 간단한 거만 익히려고 무한 검색 중

100% 무료 도메인/호스팅! 누구나 쉽게 코딩 없이 직접 만드는 개인 홈페이지! 

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 중인 사이트 "마이스페이스"

제눈에 확 들어 오더라고요^^

포토샵 없이 누구나 상품페이지, 로고, 베너를 무료 이미지 사용해서 만들 수 있다고

이미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남겨 주셨더라고요~

 

 

저도 일단 클릭해봤어요 ^^

클릭 몇 번만으로 이미지 작업을 할 수 있다니!! 너무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이거 저거 만져보다 보니

아~~ 이렇게 이렇게 하는 거구나 하고 감이 잡 히더 라요

전문가들 이하는 디자인하고는 비교할 수가 없겠지만,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이미지나 폰트들이 다양해서 조합을 잘만 해도 꽤나 근사하게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어쩜 이런 생각을 해서 이런 사이트를 만들었는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해서 이거 저거 둘러보며 사부작사부작 블로그 이미지를 만들어 봤어요.

오늘,지금

만들어 놓고 블로그 사진 변경하는데 괜히 설레고 그러더라고요 ^^

모바일로 확인해보니 요렇게 바뀌어 있더라고요, 

 

별거 아닌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하나하나 만들어서 블로그 이것저것 꾸며보려고요^^

 

혹시나 아주 혹시나 제가 만든 블로그 대표 이미지가 마음에 드시고,

나도 저렇게 해보고 싶다 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무료로 만들어 드릴게요, 재능기부까지는 아니지만 ~ 

저처럼 티스토리 초보들에게는 아는 정보 무료 나눔 하고 싶네요!!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긴 고퀄리티 로고를 제작해드리는 캠페인입니다.

 

기업의 로고는 기업의 목표와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도구로써 그 중요성은 매우 높습니다.

 

상담신청 시 비제이 디자인 그룹의 특성화된 전문가와의 컨설팅을 통해 A타입 / B타입으로 나누어 로고를 제작해드리며, CI규정집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좀더 전문적으로 만드실분들은 링크 참고 하세요 ^^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긴 고퀄리티 로고를 제작해드리는 전문적인 사이트네요! 

기업의 로고는 기업의 목표와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도구로써 그 중요성은 매우 높습니다.

상담신청 시 비제이 디자인 그룹의 특성화된 전문가와의 컨설팅을 통해

A타입 / B타입으로 나누어 로고를 제작해드리며, CI규정집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https://leaderscpa.com/merchant/bjlogo/log.asp?npid=34556

 

https://leaderscpa.com/merchant/bjlogo/log.asp?npid=34556

 

leaderscp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