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떡볶이 밀키트로 "집콕 놀이" 귀용이랑 만드는 짜장떡볶이!

by 유키키리 2021. 5. 24.
반응형

6살 딸이랑 요리하며, 주말 보내기! 떡볶이 요리사~

짜장에 아주 진심인 귀용이가 갑자기 짜장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얘기하길래

어쩌지?! 하다 그냥 밀키트 하나 주문했어요!

지금 내맘에 들어온 떡볶이 "지내들 떡볶이"

다른것보다 떡이 국내산 보리와 쌀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구매!! 

떡볶이 밀키트

구성품은 떡볶이와 다양한 어묵 짜장맛 소스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짜장떡볶이만들기

직접 떡도 자르고 어묵도 자르고 물도 넣고 재료 몽땅 넣어 뒤적뒤적

별거 아닌데 엄청 진지하게 열심히 하는 거 보니, 엄청 귀여웠어요!

짜장떡볶이 만들기

중불로 끓여주다 냉장고 뒤져서 양배추, 양파, 당근 좀 썰어서 같이 넣어주었어요.

불은 위험하니 제가 후다닥 썩어서 졸여주었어요 ^^

짜장떡볶이 완성

너무 간단하게 들어있고 밀키 트라~ 맛보다는 귀용이랑 함께 만드는 것!! 에 비중을 더 두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어묵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떡도 보들보들~

짜장떡볶이 먹는 귀용이

자기가 했다고 얼마나 잘 먹던지~

동네방네 자기가 아침에 떡볶이 해서 먹었다고 다 말하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민망해서 전 그냥 웃음으로 때웠어요 ㅋㅋㅋㅋ^^ 

다음 주 주말엔 짜장면을 해 먹자고 하던데

이거 뭐 또 밀 키트로 간단하게 해결해야겠어요^^

 

아이와 요리 만들기! 손 많이 가서 잘 안 하게 되는데 밀 키트로 하니까 간단하고 좋아서

이제 종종 해주려고 합니다. 갈수록 꼼수만 늘어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