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tvN 주말 드라마 법정물"악마판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3화 예고편

by 유키키리 2021. 7. 7.
반응형

인간 본성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법정물 "악마판사"

실제로 서울중앙지방법원 부장판사 출신 작가인 미스함무라비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법정물 드라마라 그런지

첫회방송부터 몰입이 확~~ 되더라구요.

악마 판사 포스터

7월 3일 첫주 방송에 시청률 5.1% 기록한 "악마판사"는 16부작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극본 : 문유석
연출 : 최정규
제작 :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악마판사'는 정말 악마일까?
그는 철저히 '국민의 뜻'에 따른 재판을 추구한다.
빅데이터를 이용해 다수가 바라는 정의를 파악한 후
이에 맞는 결론을 도출한다. 그는 끊임없이 질문한다.
이게 여러분이 원하시는 정의 아니었습니까?
여러분이 진짜 원하는 게 뭐죠?
티브이로 생중계되는 그의 법정은 결국 그걸 지켜보는 우리들 안에 숨은 민낯을 비치는 거울이 아닐까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 악마 판사 등장인물 소개 **

지성 김민정

강요한 - 시범재판부 재판장 / #지성 배우
수수께끼 같은 스타 판사. 귀족적인 외모. 몸선을 따라 흐르는 최고급 수트. 
사람을 사로잡는 미소. 취미든 물건이든 모든 것에 최고의 우아한 취향. 
대부호의 비극적인 상속자라는 사실도 그에 대한 신비감을 대중 속에 심어준다. 
하지만 숨겨진 진짜 그의 모습은 아무도 알지 못한다.


정선아 - 사회적 책임재단 상임이사 / #김민정 배우
강요한의 유일한 최대 숙적. '사회적 책임재단' 상임이사이자, 
악마판사 강요한을 곤경에 몰아넣고 사냥감 취급하는 유일한 존재. 치밀하고 유능하고, 가차 없다. 
우아하고 화려한 외모, 현란한 언변. 능수능란한 사람 다루는 기술, 그리고 무엇보다 위선 뒤에 가려진 
인간들의 진짜 욕망을 정확히 꿰뚫어보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그녀의 최대 무기다.

진영 박규영

김가온 - 시범재판부 좌배석판사 / #진영 배우
단 1회 방송만에 시범재판부 '입덕 멤버'로 스타덤에 등극하는 젊은 판사. 팬클럽까지 결성된다. 
요한을 노려보는 가온 얼굴 포스터에 팬들이 써넣은 문구는 '나는 반대한다온!' 
시선이 가는 미소년이지만 질풍노도의 비행청소년 출신다운 숨겨진 거친 면들이 있다. 
실전 주먹이 강하고 유사시엔 오토바이 폭주 본능도 이유가 있다. 
열여섯 살 때, 사회사업가 행세하는 다단계 사기꾼 때문에 부모님이 전 재산을 잃고 자살하셨다. 
정의, 국민 등 거창한 아름다운 얘기를 하며 세상을 속이는 힘 있는 자들에 대한 본능적인 거부감과 불신이 있다. 
강요한에 대해서도...

윤수현 - 광역수사대 형사 / #박규영 배우
김가온의 불알(?)친구이자 소꿉친구. 워낙 어렸을 때부터 친남매처럼, 동성 친구처럼 토닥대며 지내온 사이. 
속으론 가온을 좋아하지만 겉으론 일부러 더 장난처럼 대하거나 누나 행세를 하며 보호하려 들기도 한다. 
비참하게 부모를 잃고 울부짖던 가온의 순간순간을 모두 기억한다. 그 어떤 때에도 무조건 가온의 편에 서고 그를 지키려 했다. 
수현은 지금도 가온이 물가에 내놓은 애 같고, 이 험한 세상에서 지켜주고 싶은 존재다.

 

안내상 김재경 장영남 백현진

민정호 - 대법관 / #안내상 배우
가온의 스승이자, 방황하던 가온을 올곧은 길로 이끌어준 어른. 
중년의 나이임에도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의 소유자이다. 젊은 시절부터 소외된 이들을 위한 ‘거리의 변호사’로 살았고, 
나중에는 로스쿨 교수도 겸하면서 제자들을 키워냈다. 거리의 변호사 시절에는 탈선하던 아이들이 민정호가 떴다 하면 
줄행랑을 칠 정도로 산전수전 공중전을 다 겪은, 말 보다는 주먹이 먼저 나가는 다혈질이기도 했다.

오진주 - 시범재판부 우배석판사 / #김재경 배우
화려한 외모, 친근한 미소가 미디어 재판에 딱 맞는, '카메라가 사랑하는 판사'다. 
본인 스스로 실력이 아니라 외모 때문에 발탁되었다고 말할 정도. 그런데 알고 보면 대책 없는 푼수에 호들갑 대마왕이기도 하다.

차경희 - 법무부 장관 / #장영남 배우
법무부 장관. 여당 차기 대권 후보 선두주자. 
정통 엘리트 검사로서 권력자들의 지시를 한 치 오차 없이 유능하게 수행하여 온 능력을 인정받아 출세가도를 달려 온 개천용. 
문제는 그의 능력이란 주로 정치적 반대파 제거를 위한 함정수사, 강압수사, 여론 조작이라는 점이다.

허중세 - 대통령 / #백현진 배우
대통령. 주연을 못해 본 것이 한으로 남아있는 감초 조연배우 출신. 
정치 유튜버로 활동하며 선 넘는 사이다 막말과 모두 까기, 음모이론 설파로 욕먹던 중, 일생일대의 기회를 만났다. 
나라를 휩쓴 역병과 이에 따른 경제 붕괴, 사회 불만이 극에 달한 시기, 
광화문에서 약탈과 폭동이 벌어질 정도로 상황이 극심해지자, '강력한 법질서, 강력한 대한민국'을 외쳐대며 마구 던지는 
그의 막말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600만 구독자 돌파.

 

악마 판사 3회 미리보기

악마판사 3회예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