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시즌2 방영, 미리보기

by 유키키리 2021. 6. 10.
반응형

2021.03.21 - [드라마] - 결혼작사 이혼작곡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작품소개 / 작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작품소개 / 작가

2015년 "압구정백야"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하신 임성한 작가님! 하지만 결국 Phoebe라는 필명으로 컴백하셨습니다. 일일드라마도 주말드라마도 아닌 미니시리즈인 "결혼작사 이혼작곡"

yukiri.tistory.com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이 시즌2 드디어 방영되네요.

 6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됩니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16부작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임성한 작가의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가 이번 주 토요일 방영됩니다.

티저 영상이 3차까지 공개되었어요.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역시나 막장의 끝판!! 

시즌1 마지막 회 때 공개된 한의원 원장과 아미 엄마의 과거 이야기가 궁금했는데

공개된 티저에는 나오지 않네요.

1차 티저 영상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티저영상

2차 티저 영상

결혼작사 이혼작곡 미리보기

 

3차 티저 영상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미리보기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니
사피영은 서 부장과 위험한 관계가 시작되는 듯하고,
신유신은 좀 더 대담하게 아미와 비행기 안에서도 잠시 대화를 나누며 제주도 여행을 함께 가고
부혜령 앞에는 새로운 남자가 나타나고, 절대 이혼해 주지 않을 거라던 
부혜령은 판사현과 시부모님이 송원을 만나는 식사자리에 들이닥치네요.
이혼하게 될까요??

박해륜은 여전히 제일 찌질하게 나오는 거 같은데 용서를 비는 장면이 예고되었어요.

 

대한민국 막장드라마의 열풍을 일으킨 임성한 작가가

"압구정 백야" 이후 은퇴 선언! 그리고 다시 돌아온 드라마인데요.

시즌1을 보신 분을 아시겠지만 이게 펜트하우스는 저리 가라입니다.

그래도 또 보게 되는 묘한 매력!

막장이다 막장~ 하면서도 보고 있는 거 보면 진짜 아줌마 다 된 거 같네요;;

 

시즌2에는  "미스트롯 2"에서 2등을 차지한 홍지윤이 ost에 참여했다고 하니,

시원한 가창력으로 드라마 보는 즐거움을 더 해줄 거 같아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