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전생에 내가 죽은 이유는 ?? 재미 삼아 해보는 전생 시물레이션 테스트

by 유키키리 2021. 5. 6.
반응형

전생에 내가 죽은 이유는?? 재미 삼아해 보는 전생 시물레이션 테스트

 

poomang.com/hi-care8dna-01

 

전생 시뮬레이션 테스트

전생에 내가 죽은 이유는?

poomang.com

 

전생 시뮬레이션 테스트! 시작하기 누르면 이렇게 전생박사가 대화하듯이 나에게 질문을 합니다.
왠지 뭔가 더 몰입되는 기분 !!

전쟁시물레이션

총 9개의 자질 구리 한 질문들 

2개 중에 택 1 하다 보면 9개 순식간에 지나가요 ^^

 

전생 시물레이션

더러운 세상의 환멸을 느껴서 죽었습니다.?!?!? 

전생에서도 평탄한 삶은 아니었나 봐요 ;; 

그렇게 큰 부자를 바라고 사는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링크 보내주면 재미 삼아 한 번씩 요론 심리테스트해보는데요,

5분 정도 깨알 웃음 지었네요. 

 

 

2021.04.04 - [핫이슈] - 보석으로 나를 알아 보자!!! "쥬얼리 테스트" 링크첨부해요.

 

보석으로 나를 알아 보자!!! "쥬얼리 테스트" 링크첨부해요.

보석으로 나를 알아 보자!!! "쥬얼리 테스트" 링크첨부해요.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바로 그 쥬얼리 테스트!! 쥬얼리 테스트 링크 첨부 합니다. https://poomang.com/kind?c=16&kc=1 쥬얼리 테스트 당신

yukiri.tistory.com

 

댓글